"로디나트를 먼저 알아본 당신의 안목이 누구에게나 칭찬받을 수 있도록"


"로디나트를 먼저 선택한 당신의 취향이 항상 좋은 본보기로 남을 수 있도록"

"로디나트와 함께하는 당신의 가치가 높아질 수 있도록"

당신의 가치 향상을 위한 "밸류업 부스터"가 되기 원합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 아래의 RULE - 원칙을 하나씩 지켜가고 있습니다.

 RULE A. 

Cover All with One, Lodintt

하나로 충분한 백팩, 로디나트



백팩은, 일반적인 패션아이템  (핸드백, 스커트, 슈즈..)와 달리, 

그날그날 바꿔가면서 스타일링하는 아이템은 아닙니다.


백팩안에 수많은 소지품을 가득 담아서,  

학교, 회사, 운동, 여행, 데일리.. 나의 모든 일상에 함께하는

생필품 이라고 할 수 있죠. 


패션아이템과 생필품.

양쪽 특성을 모두 가진 아이템인 백팩. 


그래서, 로디나트 제품은,


1. 어떤 코디에도 어울리는 블랙을 베이스로

2. 비오는 날에도 안심할 수 있는 방수원단

3. 어떤 용도에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웨이


를 기본 정체성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RULE B.

Simple but Unique

독특하고 새롭지만,

동시에 베이직하고 심플하게


어디선가 본 것 같은 브랜드가 될 수 없었습니다.


세상에 본 적 없는 독특하고 새로운 컨셉,

한 편으로는 너무나도 베이직하고 심플하게. 


공존하기 어렵지만, 공존해야만 하는 두 가지 상반된 단어.

어울리기 어려운 두 단어의 균형, 

그것들의 공존을 위해 항상 고민해왔습니다. 


동시에, 

'내가 어렵게 선택해서 소중하게 들고다닌 나의 아이템이,

다른 제품을 카피한 디자인이었다는 것을 나중에라도 알게 될 떄의 그 기분 역시

저희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 기분을 느끼지 않도록,

그리고 로디나트를 선택한 당신의 안목이 칭찬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RULE C. 

Identity

오랜 시간 생존할 수 있게 해준,

제품에 대한 고집



겉보기는 다르지 않지만, 


사소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비용과 시간, 노하우와 배려를 담아 만듭니다.

1. 너무 비싸서 가방용으로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 코팅 원단

2. 시간이 지나도 고장나지 않는 YKK지퍼

3. 손으로 들어도 걸리적 거리지 않는 탈부착 가능한 어깨끈

4. 1g이라도 더 무게를 줄이기 위한 초경량 원단

5. 자물쇠를 걸 수 있도록 배려한 지퍼 손잡이 구멍

6. 여행용 캐리어에 연결할 수 있는 Luggage-Connect 스트랩

7. 비를 맞아도 젖지 않는 생활방수 원단


+ 그리고, 가장 중요한

MADE IN SEOUL


지금 당장은 눈에 띄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도 견고함을 유지하는 것이 바로 이런 이유입니다.


2012년 이래, 지금까지 이 치열한 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었던 것은,

이런 정체성을 놓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RULE D.

Value-up Booster

당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원칙

1. 

1. 계속 되는 도전과 도전


-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새로운 방법으로 뉴욕패션위크 런웨이에 올랐고


- 헐리웃의 가장 뜨거운 라이징스타가 착용컷을 올려주었으며


- 팬시닷컴, 쥴릴리등 북미의 리테일 사이트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성과를 얻어냈고,


- DTC - Direct to Consumer - 시스템으로, 모든 고객을 직접 만나고 있으며


- 변화에 대한 빠른 적응과 탄력적 의사결정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2. 놓칠 수 없는 가치, MADE IN SEOUL


3. 착한 브랜드가 되지 위한 노력



2012년 이래, 지금까지 이 치열한 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었던 것은,

이런 정체성을 놓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Lodinatt Since 2012


2012. 

하이힐보다 운동화, 스니커즈로 트렌드가 변하는 것에 발맞춰 투레벨백 런칭

어떤 곳에도 입점하지 않았지만, 출시 3개월만에 2천개 판매

수많은 K팝 아이돌, 연기자, 셀럽들의 착용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


2013.

덮개를 교체해서, 적은 비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체인져블백 런칭


2014.  

초경량 데일리 백팩. 크로커 백팩 출시


2015.

줄릴리닷컴, 팬시닷컴, 아마존 등 글로벌샵 입점을 통한 글로벌 진출


2016.

뉴욕패션위크 멘즈콜렉션 진출

배우들에 대한 직접 Seeding, 헐리웃 셀럽들의 직접 착용 사례 다수


2017.

커스터마이징 백팩. 슈레이스 시리즈 런칭

네이버 백팩 카테고리 1위 상품


2018.

사무실에서 공항으로 바로 출발. 데일리 트래블 런칭

선물하기 좋은 우산, 로디나트 엄브렐러 런칭


2019.

멀티 펑션, 멀티 스타일. 클리퍼 백팩 런칭

무너지지 않는 스퀘어타입 노트북 백팩, 브롤리 백팩 런칭

2천5백만원 정부지원 사업 선정 (소상공인 진흥공단) 


2020.

컬러매치 시리즈 첫번째, 파우치 백팩 런칭

노트북 백팩도 컬러매치, 로디나트 클러치 백팩 런칭


2021.

컬러매치 시리즈 세번째, 케이스 백팩 런칭

지속가능성을 위한 플라스틱 제로 패키지 도입

서울시 브랜드 SEOUL MADE와 콜라보 상품 출시


2022.

컬러매치 시리즈를 위한 미니어처 키홀더 & 크로스백 출시





Contact us

070-7500-6906

lodinatt@gmail.com

입점 및 도매 문의는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로디나트 모든 제품 구매는, 
△ 상단 스마트스토어 메뉴 버튼 클릭! 
또는,  <여기> 클릭!! 


070-7500-6906

lodinatt@gmail.com

Mon - Fri 10:00 - 18:00

Sat.Sun.Red-Day Off


블로그마케팅애드

CEO : 성준혁

129-31-71061

2017-서울마포 1435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04 세창빌딩 2층
Copyright ⓒ Lodin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