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 All with One, Lodintt

하나로 전부를 커버하는 백팩, 로디나트



백팩은 하나로 모든 것을 커버해야 합니다. 


백팩은, 일반적인 패션아이템  

-  셔츠, 벨트, 악세사리, 핸드백- 과 달리, 

그날그날 바꿔가면서 스타일링하는 아이템은 아닙니다.

 

백팩안에 수많은 소지품을 담아두고, 

학교, 회사, 운동, 여행, 데일리.. 

모든 장소 & 용도에 활용하곤 합니다. 


백팩은, 패션아이템과 생필품 

양쪽 특성을 모두 가진 아이템이죠. 


그렇기에 백팩은, 

하나로 모든 것을 커버할 수 있어야 합니다.



Your problem, Our problem

당신의 불편함, 로디나트의 고민


저희는 그동안 고민해왔습니다.


그 고민의 시작은 모두, 당신의 불편함을 없애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어렵게 선택해서 소중하게 들고 다니던 아이템이, 

어떤 브랜드를 카피한 제품이었단 사실을.. 나중에라도 알게 될 때의 그 기분..
조금도 유쾌하지 않은 그 마음을 느끼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좀 더 크리에이티브하고, 디테일이 살아있으면서도,

편리하고 가벼운, "그 어떠한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을 항상 고민해왔습니다.


당신의 불편함에 대한 해답, 

그것을 찾기 위해 치열하게 노력해 왔습니다. 

모든 스타일을 커버하는 백팩

로디나트 백팩은, 

하나만으로도 당신의 다양한 패션


#정장#청바지#티셔츠#원피스#트레이닝웨어...

모두 커버할 수 있도록


- 외부 포켓 & 장식의 숫자 최소화

- 로고 사이즈 최소화, 측면배치

- 메탈 소재로 된 버클과 부자재

등을 고려하며 디자인됩니다.  


모든 장소를 커버하는 백팩  

로디나트 백팩은,

하나만으로도 당신의 모든 공간


#사무실#캠퍼스#공항#미팅룸#카페#체육관

모두 커버할 수 있도록..


- 백팩은 물론, 손으로 들 수 있는 멀티웨이

- 어깨끈을 제공하여 숄더백,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모든 목적을 커버하는 백팩

로디나트 백팩은,

하나만으로도 당신의 모든 목적


#여행#비즈니스#스터디#노트북#운동#여행#데일리

모두 커버할 수 있도록


- 별도 노트북 포켓 

- 캐리어 연결 스트랩

- 캐리어 스타일 내부 수납공간

을 대부분의 제품에 적용하였습니다.

모든 컬러를 커버하는 백팩

로디나트 백팩은,

하나만으로도 당신의 모든 패션 컬러


#블랙#화이트#네이비#레드#오렌지

모두 커버할 수 있도록


- 블랙 & 화이트를 대부분 채택

- 그 외에도 채도가 낮은 컬러로

제품이 디자인됩니다.

모든 불안을 커버하는 백팩

로디나트 백팩은,

하나만으로도 당신의 모든 불안


# 다른 브랜드 카피 제품이면 어떡하는가에 대한 불안

# A/S 와 내구성에 대한 불안

모두 커버할 수 있도록..


- 세상에 본 적 없는 독특함을 컨셉으로

- 너무 과하지 않은 디자인과

- 확실한 AS를 제공합니다.

모든 불편을 커버하는 백팩

로디나트 백팩은,

하나만으로도 당신의 모든 불편


#무거움 #비에젖지않을까 #보안문제

모두 커버할 수 있도록,

#

아래 6가지 디테일 원칙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Detail of Lodintt

당신의 모든 불편을 커버하는,

로디나트의 디테일 원칙




Value-up Booster

당신의 가치 향상을 위한 도구

"로디나트를 먼저 알아본 당신의 안목이 누구에게나 칭찬받을 수 있도록"

"로디나트를 먼저 선택한 당신의 취향이 항상 좋은 본보기로 남을 수 있도록"

"로디나트와 함께하는 당신의 가치가 높아질 수 있도록"

당신의 가치 향상을 위한 "밸류업 부스터"가 되기 원합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 아래의 원칙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RULE 1. Reason 

만들어야 할 이유가 없으면 만들지 않습니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새상품을 출시하는 기존의 프레임을 벗어나, 만들어야 하는 이유가 있는 제품만을 만들고 있습니다. 1년에 딱 하나의 상품만을 출시한 적도 있으니까요..


- 운동화 수납을 위한 2층 컨셉 - 투레벨백

- 운동화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커스터마이징까지 결합시킨  슈레이스 백팩

- 사무실에서 공항으로 바로 떠나는 트래블 백팩 

- 우산을 패션으로 끌어들인 엄브렐러 컴비네이션


로디나트의 모든 제품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RULE2. Detail
시간이 갈수록 큰 차이를 만드는..


사소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비용과 시간, 노하우와 배려를 담아 만듭니다.

1. 너무 비싸서 가방용으로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 Coated 원단으로 제작

2. 시간이 지나도 고장나지 않는 YKK지퍼

3. 손으로 들어도 걸리적 거리지 않는 탈부착 - Detachable 어깨끈

4. 1g이라도 더 무게를 줄이기 위한 Light Fabric

5. 자물쇠를 걸 수 있도록 배려한 지퍼슬라이드 Hole

6. 여행용 캐리어에 연결할 수 있는 Luggage-Connect 스트랩

7. 비를 맞아도 젖지 않는 Waterproof Fabric


지금 당장은 눈에 띄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도 견고함을 유지하는 것이 바로 디테일의 가치입니다.

RULE3. Micro Brand
마이크로브랜드 만의 강점


-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새로운 방법으로 뉴욕패션위크 런웨이에 올랐고

- 헐리웃의 가장 뜨거운 라이징스타가 착용컷을 올려주었으며

- 팬시닷컴, 쥴릴리등 북미의 리테일 사이트에서 가시적 결과를 얻기도 했고

- DTC - Direct to Consumer - 시스템으로, 모든 고객을 직접 만나고 있으며

- 온라인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 변화에 대한 빠른 적응과 탄력적 의사결정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RULE4. Made in KOREA
놓칠 수 없는 가치



수많은 대한민국의 봉제 공장들이 사라져가는 요즘, 

누군가는 꾸준히 한국 생산을 해야만 한다는 작은 사명감을 갖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생산은, 외국에서 제조하는 것에 비해 훨씬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것이 사실이지만,

저희는 Made in KOREA의 가치를 잘 알고 있기에 포기할 수 없습니다. .

당신의 가방은 어느 나라에서 만들었나요?

RULE6. Good Brand
착한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


저희는 가능한 동물가죽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애석하게도 아직 손잡이는 동물가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매년 꾸준히 기부활동을 해왔습니다. 그동안은 어쩐지 어색해서 공개하지 않았지만, 앞으론 적극적으로 알리겠습니다




Lodinatt Since 2012


2012. 

하이힐보다 운동화, 스니커즈로 트렌드가 변하는 것에 발맞춰 투레벨백 런칭

어떤 곳에도 입점하지 않았지만, 출시 3개월만에 2천개 판매

수많은 K팝 아이돌, 연기자, 셀럽들의 착용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


2013.

덮개를 교체해서, 적은 비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체인져블백 런칭


2014.  

초경량 데일리 백팩. 크로커 백팩 출시


2015.

줄릴리닷컴, 팬시닷컴, 아마존 등 글로벌샵 입점을 통한 글로벌 진출


2016.

뉴욕패션위크 멘즈콜렉션 진출

배우들에 대한 직접 Seeding, 헐리웃 셀럽들의 직접 착용 사례 다수


2017.

커스터마이징 백팩. 슈레이스 시리즈 런칭

네이버 백팩 카테고리 1위 상품


2018.

사무실에서 공항으로 바로 출발. 데일리 트래블 런칭

선물하기 좋은 우산, 로디나트 엄브렐러 런칭


2019.

멀티 펑션, 멀티 스타일. 클리퍼 백팩 런칭

무너지지 않는 스퀘어타입 노트북 백팩, 브롤리 백팩 런칭

2천5백만원 정부지원 사업 선정 (소상공인 진흥공단) 


070-7500-6906

Mon - Fri AM 10:00 - 17:00

Sat.Sun.Red-Day Off


Blog Marketing Ad.

CEO : 성준혁

129-31-71061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04 세창빌딩 2층
Copyright ⓒ Lodin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