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디나트를 먼저 알아본 당신의 안목이 누구에게나 칭찬받을 수 있도록"


"로디나트를 먼저 선택한 당신의 취향이 항상 좋은 본보기로 남을 수 있도록"

"로디나트와 함께하는 당신의 가치가 높아질 수 있도록"

당신의 가치 향상을 위한 "밸류업 부스터"가 되기 원합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 아래의 RULE - 원칙을 하나씩 지켜가고 있습니다.

 RULE A. 

Cover All with One, Lodintt

하나로 충분한 백팩, 로디나트



백팩은 하나로 모든 것을 커버해야 합니다. 


백팩은, 일반적인 패션아이템  (핸드백, 스커트, 슈즈..)와 달리, 

그날그날 바꿔가면서 스타일링하는 아이템은 아닙니다.


백팩안에 수많은 소지품을 가득 담아서,  

학교, 회사, 운동, 여행, 데일리.. 나의 모든 일상에 함께하는

생필품 이라고 할 수 있죠


패션아이템과 생필품.

양쪽 특성을 모두 가진 아이템, 백팩. 


그렇기에 백팩은, 

하나로 모든 것을 커버할 수 있어야 합니다.

RULE A-1.

모든 스타일, 용도, 장소를 커버하도록


#정장#청바지#티셔츠#원피스#트레이닝웨어...

포멀에서 캐쥬얼까지. 당신의 모든 스타일을 커버하고


#사무실#캠퍼스#공항#미팅룸#카페#체육관

비즈니스, 학교, 일상 모두 커버할 수 있도록..


#여행#비즈니스#스터디#노트북#운동#여행#데일리

모두 커버할 수 있도록


- 외부 포켓과 장식의 숫자를 최소화했고

- 로고크기를 최소화하거나, 측면에 배치했으며

- 메탈 소재로 된 버클과 부자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높였고,

- 백팩은 물론, 손으로도 들 수 있는 멀티웨이 백팩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 별도 노트북 포켓이 있고

- 캐리어 연결 스트랩으로 여행용으로 활용할 수 있고,

- 방수원단을 채택, 비가 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RULE A-2.

모든 컬러를 커버하도록 

(feat. 컬러매치 시리즈)

로디나트 백팩은,

하나만으로도 당신의 모든 패션 컬러


#블랙#화이트#네이비#레드#오렌지

모두 커버할 수 있도록


- 대부분의 제품은 블랙 & 화이트를 메인컬러로

- 최대한 채도가 낮은 컬러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백팩이란 아이템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컬러매치 시리즈 (파우치백팩, 케이스백팩, 클러치백팩, 스냅루프백팩)을 

세상에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RULE B.

Simple but Unique

독특하고 새롭지만,

동시에 베이직하고 심플하게


어디선가 본 것 같은 브랜드가 될 수 없었습니다.


세상에 본 적 없는 독특하고 새로운 컨셉,

한 편으로는 너무나도 베이직하고 심플하게. 


공존하기 어렵지만, 공존해야만 하는 두 가지 상반된 단어.


그것들의 공존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해왔습니다.


어울리기 어려운 두 단어의 균형은,

로디나트 생존의 원칙이 되었습니다. 

RULE B-1.

내가 선택한 제품이, 다른 브랜드 카피 디자인이면 어떡하지?



어렵게 선택해서 소중하게 들고 다니던 아이템이, 

다른 브랜드를 카피한 제품이었단 사실을 나중에라도 알게 될 때의 그 기분..
그 씁쓸하고도 기분나쁜 그 마음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로디나트를 선택한 당신이 더욱 칭찬받을 수 있도록, 


- 세상에 본 적 없는 독특한 컨셉을 바탕으로

= 예쁘고 독특하지만, 과하지 않을 것이란

디자인 원칙을 충실히 지키고 있습니다. 




RULE B-2.

새로운 컨셉이 없다면 만들지 않습니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새상품을 출시하는 기존의 프레임을 벗어나, 만들어야 하는 컨셉이 살아 있는 제품만을 만들고 있습니다. 

1년에 딱 하나의 상품만을 출시한 적도 있으니까요..


- 운동화 수납을 위한 2층 컨셉 - 투레벨백

- 운동화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커스터마이징까지 결합시킨  슈레이스 백팩

- 사무실에서 공항으로 바로 떠나는 트래블 백팩 

- 우산을 패션으로 끌어들인 엄브렐러 컴비네이션

- 제품마다 컬러매치할 수 있는 - 컬러매치 시리즈 


로디나트의 모든 제품에는 만들어야 할 컨셉을 있습니다.





RULE C. 

Identity

오랜 시간 생존할 수 있게 해준,

놓칠 수 없는 정체성



겉보기는 다르지 않지만, 


사소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비용과 시간, 노하우와 배려를 담아 만듭니다.

1. 너무 비싸서 가방용으로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 Coated 원단으로 제작

2. 시간이 지나도 고장나지 않는 YKK지퍼

3. 손으로 들어도 걸리적 거리지 않는 탈부착 - Detachable 어깨끈

4. 1g이라도 더 무게를 줄이기 위한 Light Fabric

5. 자물쇠를 걸 수 있도록 배려한 지퍼슬라이드 Hole

6. 여행용 캐리어에 연결할 수 있는 Luggage-Connect 스트랩

7. 비를 맞아도 젖지 않는 Waterproof Fabric


+ 그리고, 가장 중요한

MADE IN SEOUL


지금 당장은 눈에 띄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도 견고함을 유지하는 것이 바로 이런 이유입니다.


2012년 이래, 지금까지 이 치열한 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었던 것은,

이런 정체성을 놓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RULE D.

Value-up Booster

당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원칙


1. Challenge spirit
작은 브랜드만이 할 수 있는 도전, 그리고 도전


-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새로운 방법으로 뉴욕패션위크 런웨이에 올랐고

- 헐리웃의 가장 뜨거운 라이징스타가 착용컷을 올려주었으며

- 팬시닷컴, 쥴릴리등 북미의 리테일 사이트에서 가시적 결과를 얻기도 했고

- DTC - Direct to Consumer - 시스템으로, 모든 고객을 직접 만나고 있으며

- 온라인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 변화에 대한 빠른 적응과 탄력적 의사결정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2.. Made in KOREA
놓칠 수 없는 가치



수많은 대한민국의 봉제 공장들이 사라져가는 요즘, 

누군가는 꾸준히 한국 생산을 해야만 한다는 작은 사명감을 갖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생산은, 외국에서 제조하는 것에 비해 훨씬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것이 사실이지만,

저희는 Made in KOREA의 가치를 잘 알고 있기에 포기할 수 없습니다. .

당신의 가방은 어느 나라에서 만들었나요?

3. Good Brand
착한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


저희는 가능한 동물가죽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애석하게도 아직 손잡이는 동물가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매년 꾸준히 기부활동을 해왔습니다. 그동안은 어쩐지 어색해서 공개하지 않았지만, 앞으론 적극적으로 알리겠습니다

= 2021년에는 지속가능성을 위해서 새롭게 변화중입니다.





Lodinatt Since 2012


2012. 

하이힐보다 운동화, 스니커즈로 트렌드가 변하는 것에 발맞춰 투레벨백 런칭

어떤 곳에도 입점하지 않았지만, 출시 3개월만에 2천개 판매

수많은 K팝 아이돌, 연기자, 셀럽들의 착용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


2013.

덮개를 교체해서, 적은 비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체인져블백 런칭


2014.  

초경량 데일리 백팩. 크로커 백팩 출시


2015.

줄릴리닷컴, 팬시닷컴, 아마존 등 글로벌샵 입점을 통한 글로벌 진출


2016.

뉴욕패션위크 멘즈콜렉션 진출

배우들에 대한 직접 Seeding, 헐리웃 셀럽들의 직접 착용 사례 다수


2017.

커스터마이징 백팩. 슈레이스 시리즈 런칭

네이버 백팩 카테고리 1위 상품


2018.

사무실에서 공항으로 바로 출발. 데일리 트래블 런칭

선물하기 좋은 우산, 로디나트 엄브렐러 런칭


2019.

멀티 펑션, 멀티 스타일. 클리퍼 백팩 런칭

무너지지 않는 스퀘어타입 노트북 백팩, 브롤리 백팩 런칭

2천5백만원 정부지원 사업 선정 (소상공인 진흥공단) 


2020.

컬러매치 시리즈 첫번째, 파우치 백팩 런칭

노트북 백팩도 컬러매치, 로디나트 클러치 백팩 런칭


2021.

컬러매치 시리즈 세번째, 케이스 백팩 런칭

지속가능성을 위한 플라스틱 제로 패키지 도입

서울시 브랜드 SEOUL MADE와 콜라보 상품 출시


2022.

컬러매치 시리즈를 위한 미니어처 키홀더 & 크로스백 출시





Contact us

070-7500-6906

lodinatt@gmail.com

입점 및 도매 문의는 위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로디나트 모든 제품 구매는, 
△ 상단 스마트스토어 메뉴 버튼 클릭! 
또는,  <여기> 클릭!! 


070-7500-6906

lodinatt@gmail.com

Mon - Fri 10:00 - 18:00

Sat.Sun.Red-Day Off


블로그마케팅애드

CEO : 성준혁

129-31-71061

2017-서울마포 1435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04 세창빌딩 2층
Copyright ⓒ Lodinatt